위생관이 쥐의 오줌들이 발견된 많은 양의 쌀들을 모두 폐기 처리하라 합니다.

위생관은 쥐들의 오물을 발견하기 위해 375-385nm 자외선 램프를(UV Flash Light)사용하여 검색을 합니다. 자외선 불빛을 사용하면 프로틴이 많은 쥐의 오물이 발광을 하여 잘 검색할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말라버린 오줌은 파란색을 띤 하얀 색으로 발광을 하며, 덜 마른 오줌은 노란색을 띤 하얀 색으로 발광합니다. 또한 쥐의 털은 파란색을 띤 하얀 색으로 발광하여 다른것들과 구분이 확실이 됩니다. 또한 쥐들은 이동하며 오줌을 보기에 경로를 찿을수 있지만 그로인한 피해가 큽니다.

자외선 램프는 가지고 다니기 쉬운 작은것을 사용하므로 자외선 빛이 안밝을것으로 생각하나 자외선의 파장은 우리의 눈으로 보이지 않은 빛이기에 검색시 쥐의 오물의 발광하는것을 찿는것입니다. 또한 검색시 주위의 조명이 밝으면 자외선 불빛의 발광차이를 알기 어려워 가능한 모든 조명을 끄고 어두운 상태에서 검색을 하며 노란색 안경을 사용하면 더 확실시 보입니다.
노란색안경을 사용하는 이유는 자외선 불빛으로 인한 발광채를 잘보기 위함이며 또한 반사되는 또는 직접적인 자외선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는 다른 이유도 있습니다. 자외선 불빛을 똑바로 쳐다보면 불빛의 강도에 따라 눈을 다칠수 있읍니다.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예를들어, 눈으로 볼때 쥐의 오물이 발견된 곳은 쌀포대 한두개에 국한되어 있는데 위생관은 쌓여있는 모든양의 쌀포대를 위생관의 참여하에 모두 폐기처리 처분을 내려 위생관과 시비가 붙고 심지어는 위생국에 보고하여 위생 검사관의 상관까지 출동하여 시비를 가리는 경우도 있으나 이것은 모든 쌀포대에서 쥐의 오줌 흔적을 볼수있는 위생관과 이를 확인할수 없는 자영업자 사이에서 생기는 일입니다.

뒷문을 열어 놓고 영업하는곳이나 노후된 건물이 많은 시카고에는 쥐의 칩입이 항상 가능하기에 자외선 램프와 자외선 차단 색안경을 구비하고 미리 검사하여 쥐들의 칩입을 차단하고 확인하여 쥐들로 인한 손해를 막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발견시 PCO 를 고용하여 PCO와 같이 확인, 차단할수 있으므로 큰 도움이됩니다.

필요하신분은 연락바랍니다. 773-403-3199